고객센터

  • home
  • 고객센터
  • 고객초청행사 후기
드디어 예쁜 열매가
김정숙|2025/09/13|조회수 193

본문

안녕하세요?
지난번 고객 초청행사때 선물로 주셨던 파프리카 씨앗이 예쁘게 싹이 나고 자라 도저히 아파트에서는 키울수 없다는 생각에 남편의 친구분이 포도 농사를 지으시는데 그곳에 갖다놓고 물잘주라 이르며 왔답니다.
언젠가 초록빛으로 열은 파프리카를 사진으로 보내줬었어요
그런데 드디어 오늘 빨갛게 익어가는 예쁜 파프리카가 달려있는 사진을 보내왔어요
으와 신기해요~~
이렇게 성공 할줄 몰랐는데 너무너무 신기해요
아뭏든 지금은 가정용 끝물을 거의다 먹었는데 어여 12월이 오기를 바래야겠어요.
싱싱하고 아삭아삭한 예쁜 파프리카 주문하려구요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고객초청행사에서 심었던 파프리카 묘목을 잘 키워 열매를 맺으셨다니 정말 기쁩니다!!
빨갛게 익어간다니 저희도 정말 궁금합니다
혹시 사진도 있으시면 함께 공유해주시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