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home
  • 고객센터
  • 고객초청행사 후기
뚜둔!!!! 드디어 후기 올리게 되었습니다.
조은순|2025/10/15|조회수 185

본문

안녕하세요. 

지난 고객초청행사때 받은 파프리카 모종을 잘 키워서 열매까지 맺힌 '그의 성정과정'을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런데, 파프리카 색깔은 언제 알 수 있는거에요? ^^

사무실 동료가 급기야 "이 아이 피망 아니에요?"라는 농담을 할 정도로 초록색으로 지금까지 매달려 있거든요.



7월 3일까지 집에서 

포트에서 자랄 수 있는만큼 쭈욱 키우다가 큰 화분으로 옮겨주었어요. 집 발코니에 해가 드는 시간이 짧아서인지 키만 쭈욱 큰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사무실로 데리고 와서 키우기로 결정하고 큰 화분으로 옮긴 이후에는 사무실 현관 밖에서 키웠답니다. 정말 뜨거운 햇살을 자랑하는 올해 여름이었잖아요. 그래서 아침에 햇살보라고 꺼내놓고, 11시경엔 실내로 들여놓고를 매일 했었어요. 저희 가족 수 만큼 받아온 모종은 2개는 키가 커졌고, 나머니 2개는 어쩐일인지 키가 작게 크더라구요. 


7ca14fd4abf25dc027880fda718fc771_1760661576_14.jpg
 

화분을 큰걸로 바꿔주니까 잎도 더 무성해지고 키도 천천히 크면서 더 튼튼하게 키는걸 느낄 수 있었어요. 매일매일 저는 출근하면 인사하고, 햇살밖으로 꺼내주고 2~3시간 후에 다시 실내로 들여놓고를 반복했었답니다. 

그러던 어느날 8월 20일경 드디어 꽃봉오리가 보였어요. 우와~~~~~~ 이게 되는구나..~!!!^^

다음날(8월 22일)은 꽃이 활짝 피더군요.

그런데 잎에 벌레들이 하얗게 기생을 하는 모습도 함께 보였어요. 남편에게 말했더니 남편이 뭔가를 건내주더라구요. 이거 뿌려봐... 

그 용액을 뿌렸더니 파프리카는 상하지 않고 벌레들만 없어졌어요. 

파프리카 키가 엄청 커졌어요.그리고 꽃도 여러개 피더군요. 열매는 언제 생길까? 궁금해하면서 또 여러날은 지냈답니다. 

사무실 직원들이 지나가면서 다들 한마디씩 했어요. 파프리카가 생기기는 할까요??^^ 

그리고 이웃 사무실 사람들이 제가 없을때는 물을 주면서 파프리카 모종을 사랑해 주었답니다. 제가 키우는 파프리카는 저 혼자 다 키운게 아니고 이웃 사무실 과장님, 실장님이 함께 키워주셨어요. 고마운 분들이죠..

그렇게 또 시간이 흘러갔는데, 9월 2일 출근해서 파프리카 나무를 밖으로 꺼내놓는데, 우와... 열매다..!!

드디어 파프리카 열매가 맺혔어요. 꽃잎이 사라진 그 자리에 제 손톱만큼 아주 작은 열매가 딱 맺혀있더라구요.\

7ca14fd4abf25dc027880fda718fc771_1760661604_24.jpg
 

너무 신나서 이웃 사무실 사람들에게도 직장 동료에게도 자랑을 마구마구 했었답니다. 

그리고 지금

그 파프리카는 초록색을 뽐내면서 초등학생 주먹만하게 잘 자라고 있어요. 색깔은 언제 변할까요? 

노랑색? 빨강색? 주황색??? 어떤 색으로 파프리카가 변할까요? 

색아 나오면 후기 올리려고 지금까지 기다리고 있었는데 도무지 기미가 안 보여요. 

그래서 그냥 초록색 파프리카 상태인 지금 후기 올립니다. 

7ca14fd4abf25dc027880fda718fc771_1760661622_92.jpg
 


정말 재밌고, 신기하고 행복한 경험을 할 수 있게 모종을 나눔 해 주신 육인농장 사장님께 감사 인사 드려요~~^^



이상 체험행사에서 나눠주신 파프리카 모종의 성정과정이었습니다. 


7ca14fd4abf25dc027880fda718fc771_1760662595_53.jpg
 


오늘자 색이 나오기 시작하는 파프리카입니다^^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어머나 고객님~! 열매를 맺으셨다니 정말 축하드립니다!
정말 정성을 다해 동료분들과 함께 키워내셨군요!! 저희도 정말 신나고 기쁘네요!ㅎㅎ
싹을틔워 키우고 정성들여 돌봐주고, 인사해주고, 햇볕도 보여주고, 벌레도 없애주고,
성장하는 과정을 함께하는 경험이 정말 소중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파프리카 키우는 과정을 정성스럽게 공유해주셔서 고맙습니다^^
12월에 수확을 시작하면 파프리카 선물로 꼭 보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