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home
  • 고객센터
  • 고객초청행사 후기
역시 육인농장파프리카가 최고!!
임은수(개명)|2026/04/28|조회수 56

본문

정말 오래간만에 주문했어요. 예전에 암수술하고 계속 주문해서 먹다가  어쩌다보니 한참을 쉬었는데 ㅠㅠㅠ.
오래간만에 주문해서 먹어보니 다른데서 사먹던것과 천지차이네용. 너무 달라서 그동안 못먹은게 후회되네요.
앞으로 쭈욱 다시 먹어야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