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프리카

육인농장 파프리카는 작물이 가장 좋아하는 환경을 컴퓨터로 제어하는 첨단 농법으로 키워집니다.
또한, 천적을 이용하여 농약의 사용을 최소화해 생산합니다.

  • 커뮤니티
  • 커뮤니티
    파프리카 요리
    집에서도 볶음면을 호텔식처럼~(09.1.3. 김영옥고객께서 올려주신 요리)
    김영옥|2009/01/05|조회수 8,758

    본문

    집에서도 면요리를 대담하게~ 럭셔리하게~~변신을 시켜서 그것도 엘레강스하고 세련되게 그리고 웰빙식으로 변신을 시켜서 호텔식 코스 요리처럼 즐길 수 있답니다.^^ 파프리카를 넣은 요리는 언제나 어느 요리에서나 그 진가를 발휘하는데 육인농원이 생산해 낸 파프리카는 유독히 맛도 좋고 생김새도 아름다워 사람들의 눈길과 마음과 미각을 사로잡지요.^^* 시판용 데리야끼 볶음면을 럭셔리한 면요리로 만들어 봐요.+_+ ----------------------------------------------------------* *재료* 데리야끼면2인분, 데친종합해물1공기, 떡볶이떡9개. 청경채5~6포, 양파1/2개, 마늘2톨, 주*황*홍파프리카 각각1/2개씩, 굴소스1과1/2T, 대파1/2대. ~만들기~~ 먼저 할일 4가지~~ -떡볶이떡은 끓는 물에 떼쳐서 유장처리 한다. -해물은 끓는물에 소금을 넣어 데친다. -대파 채썰고 파프리카는 부피감 살려 썰어 놓기~ 청경채 끓는물에 소금 넣어 살짝 넣다가 꺼낸다. 달군 팬에 포도씨유를 두르고 대파와 마늘을 센불에서 지져 향을 낸다. 파와 마늘향이 우러 나면 유장처리한 떡과 양파와 파프리카를 넣고 굴소스로 간을 맞춰 후다닥 볶아낸다. 데친 해물을 얼른 넣고 후다닥 볶아 큰 접시에 덜어 펼쳐 놓는다. 여열로 무를 수 있으므로 잠깐이라도 식혀 준다. 그 팬에 생수 230cc를 붓고 면과 스프와 소스를 넣고~~~ 200cc를 부어야 하는데 더 부은 이유는 다른 재료가 들어가기 때문임) 면을 풀어서 2분 남짓 되었을 때에~~~국물이 잘박할 때에~~~~ 미리 볶아 덜어 내놓았던 해물,야채,떡등,,,내용물을 넣고 후다닥 볶는다. 재료가 모두 익은것이니...오래 익힐 것 없이~수분이 졸아 들기전에~~ 참기름 한두방울 떨궈서 마무리~~~ 자박할 때~~~~~접시에 덜어서 후루룩 냠냠~~~ 청경채로 미리 데코레이션도 좀 해놓았다가~~~ 가쓰오부시를 뿌려서리~~~~맛과 풍미를 더하고요~ ---------------------------------------------------------- 가쓰오부시란? 가다랭이를 위생적으로 가공 처리한 천연 원료로 참나무의 그윽한 향기로 숙성시키고 훈연해 독특한 맛과 향을 지니고 있답니다. 일본에서 가쓰오부시를 지금처럼 훈연 건조를 하게 된 것은 300년 전부터. 가쓰오부시는 식품 뿐 아니라 일본의 전통 천연 조미료로 이용되기 때문에 깊은 국물 맛을 내기 위해서 사용합니다. 우리가 여름날에 즐겨 먹는 모밀국수의 그 국물이 바로 가쓰오부시 우린 물이라는 것은 아시지요.? 요즘엔 일반 가정에서도 조미를 돕는데 사용하고 있지요. 맛있게 보이시나요?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